26일 오전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서 유현상은 "6개월만에 15kg을 감량했다. 비결은 현미밥이다"며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가수 유현상은 방송에서 “양파와 운동을 통해 6개월 만에 20kg정도 뺐다. 지금은 그때보다 16kg정도 빠진 체중을 유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
유현상은 “양파즙으로도 먹고 양파차로도 마신다. 무엇보다 다른 재료와 잘 어울린다는 것이 매력적이다”고 설명하며 양파 다이어트에 대해 언급한 바 있다.
이에 대해 한 전문가는 "건강하기 위해서는 피가 잘 돌아야하는데 그렇지 않으면 심장 질환이나 뇌졸중에 걸릴 수 있다. 이런 문제점을 잘 해결할 수 있는 식품이 양파"라고 밝혔다.
이어 "양파를 간단하게 먹기 위해 쉐이크로 만들었다. 양파 쉐이크는 고기 먹을 때나 고기 먹고 나서 먹으면 건강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다"며 "양파 쉐이크는 간단하게 만들 수 있지만 지방분해 효과는 크다"고 설명했다.
.
이에 시청다들은 "여유만만 유현상 15KG 감량 유현상 다이어트 비법 양파쉐이크 현미밥, 양파가 좋긴하지" "여유만만 유현상 15KG 감량 유현상 다이어트 비법 양파쉐이크 현미밥, 한 때 인기였지 사골그만" "여유만만 유현상 15KG 감량 유현상 다이어트 비법 양파쉐이크 현미밥, 나도 다이어트 해볼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KBS2 여유만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