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트리트]오늘의 라이프계 소식

입력 2014-09-26 18:22   수정 2014-09-26 18:37


주한영국대사관이 22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서울 시내 주요 레스토랑에서 영국 음식 메뉴를 선보이는 `디스 테이스츠 그레이트(This tastes GREAT)` 행사를 진행합니다. 영국이 자랑하는 영국식 아침식사인 빅브렉퍼스트(Big Breakfast)와 영국식 티는 물론이고 요즘에는 미슐랭 별점을 받은 많은 레스토랑들과 세계적인 쉐프들로 영국 음식은 큰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제이미 올리버, 고든 램지, 헤스톤 블루멘탈, 마르코 피에르 화이트 등 영국 출신의 세계적인 셀러브리티 쉐프들로도 유명하죠. 디스 테이스츠 그레이트 행사는 영국의 슈퍼 잼, 디사이드 스파클링 워터, 개빈 소시지, 닥터 스튜어트 티, 헨드릭스 진, 브루독 맥주, 웨지우드, 아티잔 비스킷, 베리화이트 오가닉 주스, 라이 크로스 팜 치즈, 그린 앤 블랙 초콜렛 등 11개 영국 브랜드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트렌디하면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마이쏭, 불독스, 비하인드 옐로우에서 3주간 진행됩니다.


태전그룹이 자사의 신개념 약국 유통 시스템인 오더스테이션을 통해 수제 요거트 ’OS프로요’ 요거트&스트링치즈를 공식 출시했습니다. ‘OS프로요’ 요거트&스트링치즈는 당일 생산한 신선한 원유를 당일 가공하는 100% 수제 요거트로, 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HACCP) 인증과 친환경농산물 및 유가공 허가를 받은 목장에서 제조되며 공장형 유제품과는 달리 집유부터 가공의 전 과정이 단일 과정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영양분의 손실이 거의 없다네요. 또 방부제, 안정제, 색소, 합성착향료 등을 넣지 않고 신선한 우유에 유산균을 넣는 방식으로 제조되어 순수한 자연의 맛을 유지했다고 합니다. 오더스테이션은 약사의 전문지식과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별 맞춤 건강 컨설팅을 통해 건강관리는 물론 고품질의 헬스케어 제품을 소비자가 집에서 편하게 수령할 수 있는 신개념 주문판매 시스템이랍니다.


종합생활용품전문기업 피죤은 국내 공연문화 활성화를 위해 연극 ‘사랑향기’를 후원한다고 밝혔습니다. 피죤은 연극 ‘사랑향기’에 자사의 인기제품인 ‘스프레이 피죤’ 지원을 통해 문화 후원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섭니다. 연극 `사랑향기`는 지난해 11월 명동 삼일로 창고극장에서 초연된 작품으로 `제 11회 부산 국제 연극제`에 당선된 바 있으며, ‘제 1회 로맨스 페스티벌’ 공모 당선작으로도 선정돼 작품성을 인정 받았는데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 전개로 올 가을 관객들에게 첫사랑의 향기, 추억의 향기를 느끼게 해줄 가슴 따뜻해지는 작품이라네요. 연극 `사랑향기`에서는 향기로 감성을 자극한다라는 기획의도에 따라 남녀 주인공이 소개팅으로 만나는 장면에서 여자 주인공이 남자 주인공의 옷에서 나는 ‘섬유유연제 피죤’의 향기에 호감을 갖는 모습이 연출되며, 연극 후반부에서 피죤의 향기가 여주인공의 향수를 자극해 남자 주인공을 떠올리는 장면으로 자주 등장하게 됩니다. 피죤 로고송 맞히기, 피죤 CF 모델 맞히기 등 다양한 현장 퀴즈 이벤트를 통해 관객들에게 증정하기도 한다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