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오늘의 패션계 소식

입력 2014-09-26 18:35  


글래머러스 할리우드 스타일의 글로벌 브랜드 지니킴이 ‘FW 스타일 X 아트 전시’라는 주제로 25일 청담동 갤러리 원 에서 14FW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파리지엔느의 감성을 담은 페미닌한 하이힐, 이브닝 샌들, 데일리 캐주얼 스니커즈 등 여유로움과 편안함이 묻어나는 시크함을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네요. 파리의 아트 감성이 묻어난 아트 오브제와 지니킴의 컨셉 슈즈를 표현한 제품들로 이루어졌으며, 앵클라인이 강조된 디자인으로 섹시함을 배가시켰습니다. 또 ‘FW 스타일 X 아트 전시’라는 주제로 정재환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파리지엔느의 어둡고 화려한 양면을 감각적으로 표현, 바쁜 일상 속에서 자신과 싸우고 있는 스타일리시하고 프로페셔널한 현대 여성의 감성과 패션 스타일을 대변하며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는 평가입니다.

패션 브랜드 `브루노말리(BRUNOMAGLI)`의 2014 F/W시즌 신상품 `디즈니 에디션(DISNEY EDTION)`이 출시 3주 만에 초도 물량 500개 완판을 기록했다고 합니다. 브루노말리 측은 `디즈니 에디션`의 긴급 리오더를 결정했으며, 30일까지 사전 예약을 통해 우선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네요. 출시 3주 만에 500개 완판으로 인기를 입증한 `디즈니 에디션`은 브루노말리의 뮤즈인 배우 박신혜가 개인 SNS를 통해 공개한 데일리룩이 누리꾼들 사이에 이슈를 일으키며 주목 받았으며, 오연서, 박수진, 박보람 등 차세대 패션 아이콘이 `디즈니 에디션`과 함께한 모습이 노출된 덕도 봤다고 하네요. 박신혜는 완판 기념으로 다음달 4일 오후 2시 명동에 위치한 브루노말리 아틀리에 명동점에서 팬 사인회를 엽니다.

오스트리아 프리미엄 패션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23일부터 10월 1일까지 파리패션위크에서 2015 SS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에서 펼쳐지는 세게 4대 패션 위크 중 성대한 규모와 전통성으로 각광받는 파리패션위크는 전 세계 패션 트렌드의 선두에 서 있으며 일류 디자이너와 브랜드들이 새로운 작품을 선보이는 장이라네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나탈리 콜린(Nathalie Colin)이 이끄는 스와로브스키는 2015 SS 컬렉션을 통해, ‘크리스털 가든’을 테마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모던하고 페미닌한 주얼리를 선보입니다. 로즈와 아쿠아 그린 등 150가지의 컬러 크리스털을 활용하여 파스텔 컬러의 믹스매치를 보여주었으며, 스와로브스키만의 독보적인 커팅 기술로 컬러 크리스털들을 재탄생 시켰다고 하네요.

한국경제TV 이예은 기자
yeeuney@bluenews.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