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국산차 고객만족도 3개부문 1위

신인규 기자

입력 2014-09-29 09:36  

르노삼성자동차가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마케팅 인사이트 (Marketing Insight)에서 실시한 2014년도 ‘자동차 품질 및 고객만족’ 조사에서 고객만족도 부문 3개 항목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조사는 차량 보유 소비자를 대상으로 고객만족 분야에 해당하는 ‘판매서비스만족도, 제품만족도, A/S만족도’와 자동차 품질 분야에 해당하는 ‘초기품질문제점수, 내구품질문제점수, 품질스트레스경험수’ 6개 부문에 걸쳐 진행됐습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판매서비스만족도, 제품만족도, A/S만족도에서 1위에 올랐습니다.

내구품질문제점수, 품질스트레스경험수 부문에서는 각각 2위를 차지했습니다.

프랑수아 프로보 르노삼성 사장은 “품질과는 타협하지 않는다는 르노삼성차 DNA의 결과가 고객 만족도로 나타났다"며 “안주하지 않고 지속적인 상품과 서비스 향상을 통해 고객만족을 이어 나가도록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