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주원(27)과 설리(20)가 출연하는 영화 ‘패션왕’의 예고편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30일 공개된 영화 ‘패션왕’의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독특한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주원 분)의 모습으로 전개되기 시작한다.
‘패션왕’은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멋’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특히 공개된 예고편에서 주원은 전설의 패션왕 김성오를 만나 패션에 눈을 뜨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우기명으로 변신해 짜릿한 쾌감과 재미를 줄 계획이다. 주원은 커다란 안경에 덥수룩한 헤어스타일, 촌스러운 의상을 벗고 기안고 최고의 남자로 변모해 가는 과정은 색다른 볼거리를 줄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밖에 설리는 전교 1등이지만 꾸밀 줄 모르는 여고생 곽은진 역을 맡았다. 안재현과 박세영은 킹카 퀸카로서 빛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이렇게 망가지는구나"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설리 연기력이 걱정된다" "패션왕 예고편 공개 설리, 한 번 보러가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사진 영화 ‘패션왕’ 예고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