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물의 프로포즈를 받고 매일매일이 행복으로 가득할 것 같았던 예비신부 백수아(30)씨는 요즘 고민이 산더미다. 비용은 한정돼 있는데 결혼식 준비에 필요한 알뜰 정보들이 미흡한 탓이다. 준비할 것이 산더미인 결혼식과 부담스러운 비용은 결혼식을 앞두고 행복해야 할 예비부부들에겐 장애물이다.
이에 국내 1위 웨딩컨설팅 전문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에서 결혼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알아보면서 선물과 할인 혜택까지 받아갈 수 있는 제 22회 웨딩앤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1회 박람회에서 참관객들의 호평을 받았던 웨딩앤은 예비부부의 큰 호평에 보답하고자 이번 22회 박람회를 더욱 다채롭고 풍성하게 준비해 벌써부터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선착순 50 명에 한해 비욘드 바디세트, 필립스 헤어드라이어, 전기오븐 중 하나를 증정하는 우선 선착순 선물`이 예비부부를 기다리고 있다. 1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상품을 나눠주는 타임 이벤트에서는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 대우 벽걸이 드럼세탁기를 비롯 한샘 폴린 애쉬 침대 Q, 한샘 뉴 위더스 3인용 소파, 한샘 데일리 스칸디 4인 식탁 및 스퀘어 의자 세트 등이 마련돼 있다.
2015년 S/S 트렌드를 반영한 웨딩드레스와 메이크업 현장체험, 턱시도 피팅 및 레드카페 촬영 경험은 예비부부들이 가장 기대하는 현장 이벤트 중 하나이며, 국내 최초로 시연되는 디지털 비디오 시스템 스튜디오에서는 영상시연과 전문적 상담을 통해 사진 샘플에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으면 증정하는 아웃백 상품권을 비롯해 웨딩상품계약자에게는 마스크 시트, 연극 러브액츄얼리 할인권, 테디베어 인형, 필립스 다리미, 필립스 토스트기 등 다양한 사은품이 주어진다.
롯데면세점에서는 신혼여행을 떠날 예비부부를 위해 VIP GOLD 멤버쉽 카드 발급과 VIP 프리미엄 바우처 혜택을 선보이며 동부생명에서는 웨딩앤 동부 케어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합리적인 결혼식 준비를 위해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예비부부의 귀가 솔깃해질 할인행사도 마련했다.
롯데카드에서는 100만 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청구 할인과 2, 3개월 무이자를 외환카드는 30/100/200만 원 이상 결제 시 각각 1만원/4만원/8만원의 청구 할인이 가능하며 롯데카드와 동일하게 2, 3 개월 무이자가 적용되며 6, 10개월 부분무이자를 이용할 수 있다.
제22회 웨딩앤웨딩박람회는 오는 10월 11일(토)부터 12(일)까지 `SETEC` 3호선 학여울에서 이틀간 열리며, 총 25개 업체의 서울•경기 유명 웨딩홀이 참가하는 웨딩앤 웨딩홀 박람회와 함께 진행돼 더욱 이목을 끈다. 참관을 원하는 사람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