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백 롯데캐슬 에코가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분양을 받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유리하도록 바꾸게 되면서 인근지역을 포함해 서울, 분당 및 수원 광교 지역의 실수요자들의 발길을 끌어 모으고 있다.
본격적인 이사철을 맞아 끝도 없이 올라가는 전세가의 고공행진에 전세거주자들의 내집 마련의 고민이 깊어지고 있는 가운데, 강남 등 서울로의 접근성이 아주 좋고, 분당선과 신분당선 개통으로 강남과의 거리가 50분 생활권으로 좁혀져서 더욱 뜨거운 관심을 갖고 있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지하 3층 지상 17~40층, 26개 동, 총 2770가구(이하 전용 84~199㎡)로 구성되어 있다. 외관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세련된 느낌의 건축물은 지나가는 사람들이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특히 그 동안 용인에 대거 공급된 중대형 아파트와 달리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84㎡(구 34평)와 99㎡(구39평) 가구가 전체 공급 가구 수의 67.8%를 구성하고 있다. 현재 용인 지역은 84㎡과 99㎡ 공급의 현저하게 부족해 매물이 나오는 즉시 거래가 이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알려져 있다.
특히 단지안에 초등학교와 중학교까지 모두 개교하여, 완벽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다.
단지 중심부에 위치한 4개 중심 동은 지형적 특성을 살려 아래층 옥상을 정원으로 활용하는 테라스하우스를 조성해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높였다.
신동백 롯데캐슬 에코는 대단지에 걸맞게 녹지율40%와 야외 골프장과 수영장 등 특화된 커뮤니티 시설을 갖추고 있는데, 골프장에는 30~50m 규모의 6홀 미니형 파3, 18개 타석 연습장(6m), 롱퍼팅 그린(20m)과 함께 클럽하우스도 마련됐다.
또 4개 레인(25m)을 갖춘 실내 수영장과 800㎡ 규모의 대형 피트니스센터를 운영 중이다. 모든 시설 이용료는 무료이거나 최소의 비용으로 이용하면 된다.
현재 잔여세대를 분양하고 있는 관계자는 "반드시 전화상담을 통해 담당자를 배정 받아 방문해야 한다"면서 "입주아파트의 보안문제 등을 고려해 철저히 방문자의 통제가 이뤄지고 있기 때문에 전화 예약 후 방문해야 직원 동행 하에 단지 내와 샘플하우스에 대한 관람이 가능하다. 또한 내방객을 위한 푸짐한 상품도 마련돼 있다"고 말했다. 분양문의 : 031-8033-68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