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준희와 열애설 부인한 '마스타우 누구?' 심야 극장 데이트 보니 "입이 쩍~"

입력 2014-10-02 16:44  





배우 고준희와 열애설이 불거진 힙합 프로듀서 마스타우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2일 한 매체는 "고준희와 마스타우가 지인의 소개로 만난 뒤 지난달 부터 핑크빛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현재 커뮤니티에는 지난달 20일 마스타우의 `쇼 미더 머니` 공연을 관람하는 고준희와 관련된 목격글들과 사진들이 쏟아지고 있는 상태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달 20일 고준희가 마스타우의 공연을 관람하는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린 `쇼미더머니 콘서트`에서 고준희는 친구와 함께 응원봉을 흔들며 공연을 즐겼다"고 전하기도 했다.


이어 "특히 두 사람은 같은 종교를 가지고 있고 음악을 좋아한다는 공통점 때문에 더 빨리 친해진 걸로 알려졌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해 고준희 소속사 제이와이드 측 관계자는 "본인에게 확인했는데 지인들과 어울려 마스타우를 만난 적은 있지만 교제는 아니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두 사람의 열애설 부인 후 또 다른 매체가 두 사람이 서울 신사동 청담동의 한 극장에서 영화를 보고 집까지 데려다주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했다.


첫 보도가 나간 이후 고준희 측은 마스타 우와의 열애설을 전면 부인했지만 이 보도로 또 다른 해명이 필요해 보인다.


한편, 고준희는 영화 `레드카펫`의 개봉을 앞두고 홍보활동 및 광고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마스타우는 최근 Mnet 힙합 오디션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시즌3`의 심사위원으로 출연한 바 있는 YG엔터인먼트 소속 힙합 프로듀서다. 과거 Ginnwon(진원)이란 이름으로 활동했으며 대표곡으로는 `스위트 러브(Sweet Love)` `문제아` 등이 있다.


또한 지난 2012년에는 비스트의 `아름다운 밤이야` 서인영의 `렛츠 댄스(Let`s Dance)`의 작사가로 참여했으며, `K팝스타` 준우승 후 YG에 합류한 이하이의 데뷔 싱글 작사에도 참여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고준희 마스타우 소속사 두 사람 열애 부인하지마 댓츠 노노"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도대체 마스타우가 누구야?" "고준희 마스타우, 열애설 데이트 현장 포착까지 했는데 왜 부인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Mnet/SBS)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