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가족 회사 ㈜해법에듀(대표이사 소대봉)의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이 100호점 교실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9월부터 가맹비 없이 교재공급 형태로 전환한 해법독서논술교실은 지난 70호점 돌파 후, 약 20일만에 100호점 교실 계약을 돌파해 관련 업계에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100호점 교실의 주인공은 서울 강서양천구로지사 ‘헤네시스 교실’이다. 이에 해법에듀는 이벤트 선물로 100만원 상당의 해법독서논술 단행본을 증정했다.
헤네시스 교실 김현희 원장은 “현재 영어, 수학, 국어 수업을 하고 있다. 하지만 교육과정이 통합교과 형태로 바뀌고 있어 논술 과목 개설에 관심을 갖던 중 기사를 통해 해법독서논술이 가맹비가 없어졌다는 이야기를 듣고 이번 교실 계약을 맺게 되었다”며, “해법독서논술의 경우 논술뿐만 아니라 역사 교재가 아이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이번 교실 계약을 통해 논술과 역사 과목을 아이들에게 가르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유치, 초등, 중등 독서논술 교육 프로그램 해법독서논술은 9월 1일부터 가맹비 없이 교재 공급 계약을 맺고 교재를 공급하고 있다. 이로 인해 지금까지 가맹비에 부담을 느껴 선뜻 계약을 하지 못했던 개인 논술 사업자, 교습소, 학원, 타과목 교실 등 많은 원장님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해법독서논술사업단 이진혁 팀장은 “해법독서논술은 교과연계 교재로 구성되어 있어 수학사회과학의 개념을 익히고 통합 논술이 가능한 독서논술 전문 프로그램이다”며, “해법독서논술에서는 앞으로도 150호점, 200호점, 250호점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단행본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교실 문의는 인근 지역의 지사 또는 전화번호(1577-1929)를 통해 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해법독서논술공식홈페이지(www.baccal.co.kr)를 통해 더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해법독서논술은 11월 개강하는 해법 실용독서논술지도사 과정 신규 수강생을 모집한다. 올바른 독서 교육에 대한 갈증을 풀어줄 해법독서논술 실용독서논술지도사과정은 천재교육의 ㈜해법에듀와 공교육 원격연수전문 교육기간인 ㈜교원캠퍼스가 진행하며, 이론 중심의 독서 교육의 폐해를 보완하고 실무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이론 편과 실습 편으로 구성하여 실용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과정으로 진행되어 언제 어디서든 쉽고 편하게 수강이 가능하며, 수료 시 별도의 자격 시험을 통과할 시, 독서논술지도사 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