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모면 미모, 춤이면 춤, 운동이면 운동, 패션이면 패션...’
무엇 하나 못하는 것이 없는 당구 여신 차유람은 요즘 연예가에서 핫한 사람들 중 하나다.
차유람은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 SBS 주말예능프로그램 ‘런닝맨’ 및 KBS 2 월화드라마 ‘연애의 발견’ 카메오 출연, 케이블 채널 tvN ‘황금거탑’ 합류 등으로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다.
각종 예능프로그램과 드라마 속에서 뛰어난 패션 감각으로 남심을 자극하고 있는 차유람의 스타일을 여성의류 쇼핑몰 다바걸과 함께 살펴봤다.
▲ 큐티 걸
차유람은 당구를 칠 때를 제외하고는 귀엽고 깜찍한 스타일을 선호한다. 허리라인이 살짝 들어간 원피스는 몸매를 커버해줄 뿐만 아니라, 귀엽고 깜찍한 느낌을 높여준다. 목선과 팔선, 주머니 라인에 컬러로 포인트를 주면 경쾌함이 살아난다.
특히 하운드 투스 체크 무늬는이목구비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효과가 있을뿐더러 클래식하고 럭셔리한 느낌을 배가시킨다. 여기에 스트랩 슈즈를 매치하면 다리가 더 길어 보이고 날씬해 보인다.
▲ 캐포티 룩
차유람은 KBS2 예능프로그램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몸매가 드러나면서도 편안한 운동복 스타일을 즐겨 입었다. 운동선수답게 스포티하고 캐주얼한 룩이 차유람과 한몸처럼 잘 어울린다.
유행하고 있는 맨투맨 크롭티와 핫레더팬츠는 가을에 잘 어울리는 패션 중 하나다. 길이는 짧지만 레더는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기 때문에 그냥 핫팬츠보다는 가을과 잘 어울린다. 구두보다는 워커를 매치하고, 스냅백을 쓰면 더욱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룩이 완성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이송이 기자
songyi@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