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그룹인 ‘레드 벨벳’의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의 `Be Natural` 뮤직비디오가 9일 전격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레드벨벳(멤버 슬기, 조이, 웬디, 아이린)은 이날 오후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색다른 변신이 돋보이는 `Be Natural` 뮤직비디오를 선보일 계획이다.
레드벨벳의 `Be Natural`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SM 퍼포먼스 디렉터 심재원과 메타올로지 권순욱 감독이 함께 작업했으며 `Be Natural` 퍼포먼스를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3개의 원테이크 영상이 어우러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을 만날 수 있다.
한편, 레드벨벳은 이날 방송되는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10일 KBS `뮤직뱅크`, 11일 MBC `쇼! 음악중심`, 12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Be Natural` 무대를 선보이며 새로운 매력으로 가을 가요계를 노릴 전망이다.
특히 레드벨벳의 신곡 ‘비 내추럴’은 S.E.S의 히트곡을 새롭게 부른 곡이라서 더욱 관심을 모은다. 멤버 슬기와 아이린은 데뷔 전 SM의 프리데뷔팀 ‘SMROOKIES’로 활동하며 선보였던 퍼포먼스를 레드벨벳의 색깔로 업그레이드했다.
레드벨벳 `Be Natural` 뮤직비디오 공개에 네티즌들은 "레드벨벳, 오 대박" "레드벨벳, SES노래잖아!" "레드벨벳, 기대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