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태지 `소격동` VS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서태지 `소격동`과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의 경쟁은 서태지와 양현석의 대결`
‘가수’ 서태지와 ‘대표’ 양현석의 맞대결 승자는 누가 될까.
서태지는 10일 정오 정규 9집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선발매곡 `소격동’의 서태지 버전을 공개했다.
이 곡은 오후 3시 30분 기준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다음뮤직과 싸이뮤직 1위에 올라 있다.
하지만 멜론과 엠넷, 벅스, 지니에서는 악동뮤지션의 `시간과 낙엽`에 밀려 2위에 머물러 있다.
특히 악동뮤지션은 과거 서태지와 ‘서태지와 아이들’의 멤버로 활동한 양현석의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라는 점에서 눈에 띈다.
엔터그룹 대표 양현석이 소속 가수 악동뮤지션을 통해 과거 같은 그룹 멤버였던 서태지와 한판 대결을 치르는 격이 돼 팬들에게 흥미를 더하고 있다.
한국 가요 최고의 스타 서태지와 발표하는 곡마다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음원깡패`로 통해온 악동뮤지션의 맞대결은 한동안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서태지 `소격동` VS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서태지와 아이들의 대결인가", "서태지 `소격동` VS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이거 흥미진진한데?", "서태지 `소격동` VS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진정한 승자는?", "서태지 `소격동` VS 악동뮤지션 `시간과 낙엽`, 엎치락 뒤치락 재밌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서태지 컴퍼니, YG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