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는 선진화된 한국의 의료 서비스를 통해 그 동안 해외에서의 의료 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온 포에버 성형외과(대표원장 정해진)와 함께 대중문화컨텐츠인 `모델`이 해외 봉사활동에 동참하기로 하였다.
`모두가 행복한 병원`의 경영철학으로 필리핀, 캄보디아, 네팔 등에서 의료봉사활동으로 공헌한 포에버 성형외과는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최고의 가치로 여겨 시술 전 분야별 전문 의료진, 스텝과의 상담서비스를 통해 개개인의 특성에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시스템과 선진화된 의료서비스를 배우기 위해 국내는 물론 중국, 러시아 등 각국에서 포에버 성형을 배우기 위해 한국을 찾고 있다. 이러한 성과를 통해 2014년 `대한민국 서비스 만족대상`과 2012년부터 2014년까지 한국관광공사 주관 각종 홍보회 선정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이러한 결과는 꾸준한 해외 봉사활동과 선진화된 의료서비스의 구축을 통한 한국성형의 세계화를 위해 노력한 결과라 할 수 있다.
이 뿐만 아니라 지구와 자원을 보호하자는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한 전 세계 최초의 컨셉스파인 `페보니아 스파`를 운영하고 있다. 페보니아 스파는 서울특별시 선정 기능장부터 국제대회 수상자들, CIDESCO 국제자격증 보유의 관리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인들의 체형, 취향, 생활습관에 따른 맞춤관리로 히딩크 축구감독, 영화 스텝업 `자말심스` 안무가 등 세계유명 인사들을 관리한 국내 최고의 전문 스파이다.
향후, 한국모델협회와 포에버성형외과는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Asia New Star Model Contest), 아시아모델상시상식(Asia Model Awards), 아시아 美 페스티벌(Asia 美 Festival) 구성된 아시아모델페스티벌(Asia Model Festival) 등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유기적 협력 관계로 `모델컨텐츠`를 통하여 한국의 의료와 뷰티가 세계에 더 많이 알리는데 일조할 계획이다.
한국경제TV 김주경 기자 show@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