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서태지의 신곡 ‘크리스말로윈(Christmalo.win)’ 티저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소속사 서태지 컴퍼니는 지난 13일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Quiet Night)’의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의 예고 영상을 CJ E&M과 서태지컴퍼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몸을 들썩이게 만드는 흥겨운 밴드 사운드와 반복적으로 흘러나오는 “긴장해 다들”이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검은색 고스룩을 입은 서태지가 걸어 나오면서 시작되는 이 티저 영상은 듣는 이들에게 강렬한 흥겨움을 주고 있다.
더불어 강렬한 일렉트로닉 비트와 함께 조화를 이룬 서태지 밴드의 열정적인 연주 역시 인상적으로 담겼다.
서태지는 지난 10일 ‘소격동’ 음원 공개일에 맞춰 오픈한 소셜 음악서비스 카카오뮤직 내 스타뮤직룸을 오픈해 “이번 9집 앨범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수 있는 음악 동화 같은 느낌의 음반”이라고 설명한 바 있다. ‘소격동’을 통해 애잔하면서도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렸던 서태지는 ‘크리스말로윈’을 통해 모두가 흥겹게 즐길 수 있는 그야말로 ‘축제’ 같은 분위기를 만들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번 앨범에는 총 9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서태지가 가수 아이유와 함께 진행한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곡인 ‘소격동’, 타이틀곡 ‘크리스말로윈’을 포함해 ‘숲 속의 파이터’, ‘프리즌 브레이크(Prison Break)’, ‘나인티스 아이콘(90’s Icon)’, ‘잃어버린’, ‘비록(悲錄)’, ‘성탄절의 기적’이 담긴다.
서태지 정규 9집 앨범 ‘콰이어트 나이트’는 20일 온, 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된다. 5년 만에 개최하는 컴백공연 ‘크리스말로윈’은 오는 18일 오후 6시부터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역시 천재는 다르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그의 음악성은 실로 위대하다" "서태지 크리스말로윈,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서태지 컴퍼니 공식 유투브 영상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