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의 해윤 역으로 등장하는 차예련이 반려견 벤지와 함께 한 사진이 공개됐다.
지난 9일 방송된 8회 방송 분에서 현욱(정지훈 분)과 세나(크리스탈 분)와 소풍을 떠난 달봉(벤지 분)과 해윤(차예련 분)이 만나서 공원에 함께 있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동안 유독 해윤에게만 으르렁대던 벤지와 작정하고 친해지려는 해윤의 지극 정성 모습이 그려지며 사랑을 위해서라면 그의 개까지 사랑하는 순정녀의 모습을 보여준 바 있다.
하지만, 실제 촬영 현장에서는 그 누구보다 벤지는 차예련을 잘 따르며 둘이 다정한 모습이 포착되며 반전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매번 명연기를 펼치고 있는 벤지 또한 차예련에게 으르렁대기 어려웠을 정도로 차예련을 잘 따른다는 후문.
또한, 벤지를 안고 환한 미소를 보여주고 있는 차예련 또한 극 중 신마녀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을 정도로 행복한 모습이다. 언제나 훈훈한 촬영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비하인드 사진 또한 공개되는 것마다 인기를 끌고 있다.
차예련은 ‘내그녀’에서 겉으로는 신마녀같지만 속으로는 순정파 현욱바라기로 허당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내그녀’는 15일 밤 10시 9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