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 운정 신도시 ‘롯데캐슬 앤 칸타빌’ 아파트가 미입주 아파트를 특별한 혜택으로 분양하고 있어 조기마감이 예상된다.
이번 특별한 조건은 대출 45%를 5년간 이자지원과 잔금 3년 유예 납부, 입주금 25% 입주, 발코니 무료확장, 취득세, 입주지원금 제공 등이다.
계약금은 2,000만원이다. 특히 입주금을 25%(118㎡ 기준 1억1천만원)만 내고 즉시 입주할 수 있어, 인근 동일 아파트의 118㎡ 평균 2억5천만원대 전세가의 반값 정도에 입주할 수 있다.
분양관계자는 “잔금 30%를 3년간 유예해주고 대출 45%를 5년간 이자지원해주는 이번 혜택은 실입주자 및 투자자에게 파격적인 조건이 아닐 수 없다”며 선착순으로 계약자를 모집하고 있어 조망이 좋은 일부 세대는 경쟁 또한 치열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롯데캐슬 앤 칸타빌은 아파트 주변 인프라 환경이 잘 갖춰져 있다. 경기영어마을? 헤이리 예술마을? 파주첼시아울렛?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출판문화단지 등이 인접해 있다.
또 단지 앞에 약 72만㎡ 규모의 운정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공원과 호수 조망이 가능하다. 단지에서 바로 진입할 수 있어 호수공원을 내 집 정원처럼 이용할 수 있다.
교통환경도 뛰어나다. 경의선 운정역을 이용하면 지하철 2호선 홍대역까지 40분대에 도착할 수 있다. 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하면 서울과의 접근성이 더욱 높아진다. 2개의 M버스 노선이 추가로 신설돼 총 3개의 광역급행버스(M버스)가 강남역?양재역?여의도?광화문?서울역 등 서울 중심을 운행 중이다.
경의선인 야당역도 지난달(8.01)착공에 들어가 다음해 후반기에 개통될 예정이며 개통 시 도보로 5분 이내로 이용할 수 있다.
교육환경도 좋다. 인근에 한빛초등학교?중학교?고등학교가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해 최고 명문 학군으로 많은 학부모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혁신초등학교인 한빛초등학교는 학부모로부터 인기가 상당히 높아 주변 아파트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현재 파주 운정 신도시 롯데캐슬 앤 칸타빌 아파트는 선착순 동?호수 지정으로 호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지세한 분양 상담은 유선상으로 문의가능 하다. 분양문의: 1588-6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