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다 캔들 멀티샵 캔들나무가 `아이언맨`에 캔들 협찬을 진행해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아이언맨`은 아픔투성이인 마음 때문에 몸에 칼이 돋는 한 남자와 그런 그를 진짜 사람으로 성장시키는 오지랖 넓은 여자의 사랑 이야기이다. 캔들나무의 프리미엄 소이캔들 제품을 드라마 `아이언맨`에 협찬해 드라마의 격을 한층 높였다.
이번 협찬을 통해 캔들나무는 팍스런던, 서카홈, 오피시나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모두 천연왁스로 만들어진 소이캔들 라인으로 우수한 발향력을 지녔다. 특히 고급스러운 용기에 담긴 오피시나 디퓨저는 인테리어 효과까지 더해져 일석이조의 효과를 가지고 있어 집들이 선물용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캔들나무는 국내 최다 소이캔들 멀티샵으로 양키캔들 뿐 아니라 10여가지의 다양한 소이캔들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캔들나무 브랜드 강화를 위해 새롭게 선보인 신규브랜드인 서카홈, 팍스, 오피시나 제품이 고급스러움을 살렸으며, 인테리어 효과에도 뛰어나 재구매를 하는 고객들이 많다.
캔들나무 관계자는 "가을이 시작되면서 방안을 향기롭게 가꾸기 위해 묵직한 향의 캔들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라고 전했다.
한편, 캔들나무는 `제 1회 모델 선발대회`를 진행중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http://www.캔들나무.kr/) 공지사항을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