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버벌진트, 듀엣곡 ‘달아요’ 발표…남녀듀엣 열풍 이어갈까?

입력 2014-10-21 08:40  

<@IMG1>

가수 박정현과 래퍼 버벌진트가 듀엣곡 ‘달아요’로 달달하게 만난다.

박정현은 21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크로퓨전(SYNCROFUSION)’ 앨범이자 흑인음악 전문 레이블 브랜뉴뮤직과 함께 한 ‘싱크로퓨전 리나박 + 브랜뉴 뮤직(Syncrofusion Lena Park+Brand New Music)’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박정현이 지난 2007년 발표한 정규 6집 앨범 ‘컴 투 웨어 아이 엠(Come to Where I Am)’의 수록곡 ‘달아요’를, ‘플로우의 왕(King of Flow)’으로 불리는 래퍼 버벌진트의 목소리와 만나 새롭게 태어난 ‘달아요- Brand New Mix, feat. 버벌진트’이다.

원곡의 리부트(reboot) 격인 ‘달아요- Brand New Mix, feat. 버벌진트’는 버벌진트의 재해석을 통해 원곡의 보사노바(Bossa Nova) 리듬 대신 알앤비(R&B) 스타일의 러브송으로 만들어졌다. 박정현의 감미로운 보컬과 버벌진트의 감성적인 래핑이 어우러져, 사랑에 빠진 여자의 마음을 표현했던 원곡에서 달콤한 사랑에 빠진 남녀의 하모니로 재탄생됐다는 전언이다.

믿고 듣는 뮤지션 박정현과 음원차트에서 강한 힘을 내는 버벌진트의 만남은 가요계 `빅뱅`으로 업계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과연 올 상반기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소유-정기고 ‘썸’, 산이-레이나 ‘한여름 밤의 꿀’ 등 남녀 듀엣곡 열풍을 박정현-버벌진트가 이어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날 공개된 ‘달아요’ 뮤직비디오 스틸컷에는 사랑에 빠진 듯 감미롭게 노래하는 박정현의 모습이 담겼다. 노란색 스웨터로 상큼한 미모를 자랑했고, 흑백 컬러가 조화를 이룬 모던한 원피스로 도시적인 미를 뽐내기도 했다.

특히 버벌진트와 박정현의 과거 앨범이 나란히 놓여 있는 사진이 눈길을 끌었다. 과거 특별한 인연이 없던 박정현의 6집 앨범과 지난 2001년 발매된 버벌진트의 EP ‘모던 라임즈(Modern Rhymes)’였지만, 2014년 새로운 보컬 파트너로 한 앨범, 한 트랙에 목소리가 담기게 된 신기한 인연을 표현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