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본 로데오거리의 데이트 명소. 피자∙파스타 맛집 ‘빈체로’

입력 2014-10-21 13:59  



사시사철 수많은 인파로 북적이는 산본역 로데오거리 일대 골목 곳곳에는 맛집들이 즐비해 있다. 쇼핑을 하고 친구와 함께 또는 데이트를 위해 특별한 먹거리 장소를 물색하지만 어디를 가야할지 선택하는 문제는 그리 쉬워보이지 않는다. 그렇다면 유행에 민감한 젊은 고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이미 산본 맛집으로 알려진 이 곳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심플하고 모던한 인테리어와 깔끔한 메뉴를 바탕으로 연일 고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에 있는 이태리 레스토랑 ‘빈체로’가 바로 그 곳이다. 특히 ‘빈체로 산본점’은 인근 롯데시네마나 중앙공원 등의 데이트 장소를 거친 후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을 찾는 많은 사람들이 추천하는 매장이기도 하다.

매장 내부는 넓고 깔끔한 느낌을 주며 테이블 간 간격이 유모차를 가져가도 눈치 안 보일 만큼 여유 있게 배치돼 있어 옆 사람에게 방해받지 않고 식사를 즐기기 좋다. 또 적절한 배색에 고급스러운 샹들리에와 액자가 비치돼 있어 분위기 좋은 데이트 장소를 찾는 젊은 연인, 친구 같은 젊은 층은 물론, 가족단위 손님들에게 추천할 만 하다.

여기에 다양하고 푸짐한 모든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단일메뉴가 평균 1만원대이며 4인 가족이 샐러드,(화덕)피자,파스타(스파게티) 등의 메뉴를 1인 1메뉴 주문 시 평균 4만원 이하의 가격으로 푸짐한 테이블을 구성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버팔라 모짜렐라 샐러드, 빈체로 씨푸드, 통새우 로제 크림 파스타, 봉골레, 펜네 고르곤졸라 스트롱크림, 샤프란 리조또, 고르곤졸라 등이 특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추천메뉴이다. 큰 모짜렐라 치즈와 토마토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버팔라 모짜렐라 샐러드는 8800원에,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새우,조개,홍합 등의 해산물이 가득한 빈체로 씨푸드는 11500원에 맛볼 수 있다.

빈체로의 관계자는 “고객이 먼저 저렴한 가격에 반하고 이어 음식 맛에 반하고 다음으로 서비스의 퀄리티에 감동을 느끼길 원한다.”고 전한다. 이에 음식 맛의 원천이 되는 재료는 본사에서 바로 수급되는 신선한 재료를 쓰고 점원들도 친절함이 몸에 배어 있다. 큰 식전 마늘빵,음료,커피 등도 무료 제공된다. 공영주차장 1시간 무료 이용 가능하고 피자 포장 고객에겐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지하철 4호선 산본역 3번 출구와 산본중심상가 그리고 이마트 근처에 있어 군포 산본동은 물론 궁내동 일대에서도 분위기 좋은 소개팅 장소나 가족외식 혹은 모임장소로 이 곳을 찾는 발걸음이 적지 않다. 특히 군포시청의 여직원들이 즐겨 찾는 산본 맛집이기도 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