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수출 OEM·내수 패션브랜드 성장 기대" - 교보

입력 2014-10-22 08: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교보증권은 22일 신성통상에 대해 3분기 OEM, 4분기 내수 의류 성수기가 기대된다고 분석했습니다.

정세진 교보증권 연구원은 "신성통상은 해외 생산기지를 통해 니트의류를 생산하는 OEM 사업과 SPA와 같은 내수 패션 브랜드 사업을 영위하는 업체"라고 설명했습니다.

정 연구원은 "OEM 사업부는 과거 매출 비중의 70% 정도를 차지하였으나 점차 비중이 축소되고 있다"며 "OEM 사업부의 해외생산법인은 추가 증설 없이 현 상태 유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망했습니다.

그는 "보유하고 있는 ZIOZIA, AND Z, OLZEN, UNIONBAY 등의 브랜드 매출 비중은 25% 내외로 비슷한 수준으로 지난해 하반기 중국에 진출한 ZIOZIA의 성장성이 기대된다"며 "최근 OLZEN이 함께 중국에 진출하며 중장기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