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웹툰 작가 김진과 이윤창이 열애설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22일 자정 공개된 김진 작가의 네이버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에서는 웹툰 `타임 인 조선`의 작가 이윤창 작가가 등장했다.
김진 작가는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 9화를 통해 작가 이윤창에 대한 첫 인상 등을 묘사했다. 특히 김진 작가는 웹툰 설명에 `그녀의 자취 생활과 그녀의 연애 이야기`라고 적어 두 사람의 열애설에 힘이 실렸다.
독자들은 김진 작가와 이윤창 작가가 서로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추측을 내놨다. 관심을 반증하듯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이윤창`과 `김진`이 상위권에 올라있다.
이에 김진 작가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머나 실검 1위"라는 글과 함께 검색어 캡처 사진을 게재한 채 부인하지 않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김진 이윤창이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과거 김진의 SNS 글도 덩달아 화제다.
김진은 지난해 4월 11일 자신의 트위터에 “이윤창 작가님이 그려준 나. 조만간 캐릭터 바뀔 듯”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윤창이 그린 김진의 모습으로 두 가지 버전으로 올라와있다.
한편 김진은 22일 0시에 올린 웹툰 ‘오늘 밤은 어둠이 무서워요’에 이윤창과의 첫 만남과 상황을 묘사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진 이윤창, 대단하다”, “김진 이윤창, 대박”, “김진 이윤창, 암시글 많네”, “김진 이윤창, 지난해부터”, “김진 이윤창, 알콩달콩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김진 SNS/ 해당 웹툰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