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인건설이 LG CNS가 ‘스마트오피스 솔루션 사업’ 협약식을 가졌다.
파인건설(주)과 LG CNS는 16일 여의도동 전경련 회관에 위치한 LG CNS본사에서 업무협약을 맺고 세종시 최초 유러피안 스트리트몰 ‘에비뉴 힐’ 3~6층에 LG CNS의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을 적용하기로 했다.
이를 통해 세종시 최초로 LG CNS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이 적용된 ‘에비뉴 힐’에서 손쉽게 스마트 워킹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
LG CNS 스마트 오피스 솔루션은 보안 시스템 및 에너지 관리 시스템, 공용 공간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 등 스마트 기술이 적용된 공간으로 단순 편리함을 넘어 일반 오피스에 비해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는 효율적인 시스템을 제공한다.
세종시 1-5 생활권 C-53, C-54 블록에 건설될 예정인 에비뉴 힐은 유럽 스트리트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이태리 밀라노 거리, 프랑스 파리의 노천카페, 스위스의 힐링 공간 등을 재해석한 컨셉형 복합상가 및 업무시설로 조성된다.
한편 파인건설(대표이사 이관근)은 회사설립 이후 현재까지 정직을 우선으로 하는 투명한 경영관리로 고객 및 협력업체와의 신뢰도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지난 2013년 ‘지역건설업체 실적 신고’ 자료에 따르면 파인건설 주식회사가 계룡건설산업, 금성백조주택에 뒤를 이어 계약액 1,211억으로 대전 지역 3위를 차지한 바 있다.
이 밖에 현재 해피라움 1~6, 도시형 생활주택 까사리움(175세대), 까사누보(80세대), 세종시 홍보관 이전 건립공사 등 민관공사를 도맡아 세종시에서 우수한 시공능력을 인정받고 있다.
파인건설 관계자는 “파인건설이 수년 간 쌓은 공사 노하우와 신우의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건설되는 에비뉴 힐은 LG CNS와의 MOU 체결을 통해 시공 경쟁력을 한 차원 높여 세종시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세종시 에비뉴 힐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http://www.avenuehill.co.kr 또는 1800-5886~7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