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정규 8집 ‘스포일러(SPOILER)+헤픈엔딩(HAPPEN ENDING)’ 뮤직비디오 속 남녀주인공 김지수와 김기범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지난 21일 0시 공개된 에픽하이의 정규 8집 ‘신발장’ 더블타이틀곡인‘스포일러+헤픈엔딩’ 뮤직비디오에서 김지수와 김기범은 사랑에 빠진 두 남녀가 식어가는 감정을 조금씩 깨닫고 이별을 예감하는 모습을 섬세하고 감각적으로 연기했다.
‘스포일러’는 연인이 더 이상 사랑하지 않는다고 느껴지는 순간들이 마치 영화의 끝을 알리는 스포일러 라는 참신한 비유의 노래. 현재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점령하고 있는 ‘헤픈엔딩’은 롤러코스터 조원선의 무심한 듯 쓸쓸한 목소리와 꾸밈없는 가사로 잦은 이별을 겪는 이들을 위로하는 노래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YG가 선보일 새 걸그룹 멤버 김지수에 대해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예쁘다", "청순하다", "역대급 비주얼의 신인"이라는 반응과 함께 네이버 등 포털사이트 검색어 1위에 오를 정도로 화제를 모았다.
또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한 매력적인 눈빛과 훈훈한 기럭지의 김기범 또한 "훈남의 등장"이라는 평과 함께 여심을 흔들며 함께 주목받고 있다.
김기범은 2012년 S/S 서울콜렉션 장광효 디자이너의 카루소 패션쇼로 데뷔한 YG케이플러스 소속의 모델이다.
올해 20살로 187cm의 균형잡힌 몸매를 자랑하는 그는 고2때부터 모델로 데뷔, 고태용, 최범석, 곽현주, 홍승완 등 내로라하는 디자이너의 패션쇼 무대에 섰고, 엘르, W, 지큐 등 매거진 화보촬영을 진행한 이력을 지니고 있는 모델계 샛별이다. 또 인스타그램 팔로워수가 6만명을 넘어서는 등 모델계에서도 뚜렷한 팬층을 형성하고 있다.
김기범 김지수에 누리꾼들은 "김기범 김지수 훈남 훈녀다" "김기범 김지수 장난 아니네" "김기범 김지수 파이팅" "김기범 김지수 자꾸 눈이 가네" "김기범 김지수 자주 보고 싶다" "김기범 김지수 내 스타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에픽하이의 정규 8집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국내 최대 음원사이트 멜론 등 8개 음원차트 정상 및 줄세우기, 아이튠즈 7개국 1위 등 폭발적인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