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2: 에이지 오브 울트론’(이하 ‘어벤져스2’) 예고편이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미국 코믹북무비는 22일(현지시간) 홈페이지를 통해 “‘어벤져스2’ 예고편은 당초 ‘에이전트 오브 쉴드’를 통해 다음주 선보일 예정이었으나 예상치 못하게 영상이 유출됐다”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2분 16초 길이의 영상에는 ‘어벤져스2’의 주요 장면이 편집돼 있다.
아이언맨을 비롯해 캡틴아메리아 호크아이 토르 헐크 블랙위도우 등 주요 영웅들이 소개된다. 그러나 아이언맨 측근으로 캐스팅 된 것으로 알려진 배우 수현은 등장하지 않아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영상에서 눈여겨 볼만한 부분은 캡틴 아메리카의 질주신과 블랙 위도우의 오토바이 장면. 이들의 뒤로 한국어로 쓰인 간판 등이 보인다.
이 장면은 지난 4월 어벤져스 제작진이 서울 강남대로와 경기도 의왕시에서 촬영한 것이다.
국내 촬영 당시 캡틴 아메리카 역의 크리스 에반스가 내한해 화제가 됐다. 블랙 위도우 역를 맡은 스칼렛 요한슨은 임신 등의 이유로 내한하지 못해 대역을 썼다.
이에 어벤져스2에 출연 예정중인 수현의 모습은 보이지 않아 수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수현은 과거 유리엘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해온 신예다. 그는 이화여대 국제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 2010년 KBS 드라마 ‘도망자 플랜B’에서 다니엘 헤니의 비서 소피 역을 맡은 바 있다. `도망자 플랜B`에 함께 출연한 다니엘 헤니와 같은 소속사인 애플오브디아이에 소속돼 있다
누리꾼들은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진짜 서울 나오네 저기 어딘지 아는분”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서울 나온다니까 왠지 진짜 기대된다” “어벤져스2 예고편 공개, 수현은 진짜 왜 안나와”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방송캡쳐/ 수현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