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거운 관심과 인기를 끌고 있는 ‘화성 배양동 서희스타힐스’가 설립인가 신청접수 후 2차 조합원 모집을 하고 있어 많은 이들의 이목들을 집중 시키고 있다.
‘화성 배양동 서희스타힐스’는 경기도 화성시 배양동 61번지 일대에 위치해 있으며 지상 15층, 17개동 총 1,121세대로 3.3㎡ 당 590만 원대부터 시작하는 화성시 일대에서 최고의 경쟁력을 갖출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전용면적 59㎡, 68㎡, 84㎡인 중소형 평형대로 월등한 희소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전용 84㎡인 공급면적 구 34평형은 방이 4개인 특화설계로 뛰어난 공간을 구성하고 있다.
화성시에 위치해 있으나 수원시와도 가까워 서수원 생활권을 누릴 수 있고 수인선 개통(가칭 고색역)이 되면 도보로 5분 거리인 역세권 단지로, 그에 따른 수혜가 기대되는 상황이다.
서수원 버스터미널, 수원역으로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고 서부 우회도로, 봉담IC, 수원~광명 고속도로, 봉담-동탄 간 고속도로 등 주변 지역으로의 이동이 수월한 사통팔달의 멀티 교통 환경을 이루고 있다.
대형 할인마트 등의 생활 편의시설들이 ‘화성 배양동 서희스타힐스’ 주변에 자리 잡고 있어서 생활환경이 우수하며 다수의 학교들이 밀집되어 우수한 교육 여건을 갖추었다.
푸르게 펼쳐진 남수원CC가 전망되는 탁월한 조망권과 단지 내 3,000평 규모의 소공원, 중앙광장, 주민공동시설, 지상에 자동차가 없도록 하는 등 안전하면서도 쾌적한 자연친화적인 그린 라이프를 누릴 수 있다.
이 아파트는 전 세대를 남동향 위주로 배치해 개방감과 채광, 환기, 조망권을 고려했으며 4베이 신평면 설계를 적용해 보다 넓은 공간감을 연출한다.
대단지에 걸맞은 커뮤니티 센터에는 헬스장, 수영장, 탁구장, 카페테리아, 게스트 하우스, 골프 연습장, 독서실, 바베큐장, 사우나 등 입주민들의 여가 및 문화생활을 폭 넓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을 설치해 최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깨끗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는 클린 시스템, 프라이버시를 위한 설계 시스템, 마음 놓을 수 있는 안전 시스템, 최첨단 디지털 시스템들을 도입해 스마트한 일상을 누릴 수 있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일반 아파트보다 저렴한 분양가로 많은 문의를 받고 있는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화성 배양동 서희스타힐스’는 2016년 10월 입주 예정이다. 문의 1599-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