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영통' 견본주택 북새통

입력 2014-10-26 22:13  

올 하반기 수도권 남부 최대규모로 분양 이전부터 주목을 받은 `힐스테이트 영통`이 높은 호응 속성황리에 견본주택을 오픈 했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지난 24일(금) 문을 연 `힐스테이트 영통` 견본주택에는 현재까지 약 3만1000여명(12시 기준)의 방문객이 다녀갔으며, 주말을 포함해 3일간 누적방문객 수는 총 3만8000여명에 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견본주택 입구부터 입장을 위한 긴 줄이 200여m 가량 늘어서며 도로 한 켠을 점령하는 진풍경이 펼쳐졌다. 견본주택 내부에서도 모형도 주변은 물론 1층과 2층에 마련된 유니트 관람을 위해 차분히 줄을 서는 고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견본주택에는 총 5개의 유니트가 조성돼 있으며 수요자들의 위한 세심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1층에는 전용 62㎡B, 84㎡A 2개 타입의 유니트를 비롯해 키즈 카페를 마련하여 어린 자녀와 함께 견본주택을 찾은 방문객 편의를 살폈다. 2층에는 전용 71㎡, 84㎡B, 107㎡ 3개 타입의 유니트 및 통유리를 통해 현장을 조망할 수 있는 뷰포인트가 표시돼 있다.
특히 전용 62㎡와 84㎡의 경우 중소형임에도 특화된 내부 설계로 넓은 공간 활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그 중 전용 62㎡는 안방 내 드레스룸을 제공해 작지만 실속 있는 평면을 구현했고 전용 84㎡는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구성이 가능한 공간 선택제를 적용하여 내방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더불어 고급 마감재를 사용한 점도 좋은 평가로 이어졌다.
또 견본주택 내부를 갤러리와 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조성해 `힐스테이트`가 지닌 고품격 브랜드 이미지를 적절히 표현하기 위한 노력도 펼쳤다. 모형도와 상담석, 카페테리아 등의 마감재와 조명을 고급스럽게 연출해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 것.
`힐스테이트 영통` 분양관계자에 따르면 "앞서 주변에 공급된 단지들이 있었지만 당 사업지의 가치를 높게 바라보고 분양을 기다려온 수요자들이 많았다"며 "우수한 입지와 힐스테이트라는 1군 브랜드, 2천가구가 넘는 대규모, 세대 내부 특화로 공간 활용을 높였으며 여기에 경쟁력있는 분양가까지 책정하면서 곧 있을 청약접수에서도 좋은 성적이 기대되고 있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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