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는 `클라우드(Kloud)` 맥주가 출시 6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6천만병(330ml 기준)을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하루 평균 약 33만병, 1초당 4병 가량 판매된 셈입니다.
클라우드는 맥아와 홉으로 만든 맥주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독일식 제조방법인 `오리지날 그래비티`공법을 적용해 제조한 맥주입니다.
롯데주류는 출시 이후부터 매달 30%가 넘는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생산하자마자 바로 출하되는 상황이라 소비자들은 더욱 신선한 클라우드를 접할 수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루 평균 약 33만병, 1초당 4병 가량 판매된 셈입니다.
클라우드는 맥아와 홉으로 만든 맥주 원액에 추가로 물을 타지 않는 독일식 제조방법인 `오리지날 그래비티`공법을 적용해 제조한 맥주입니다.
롯데주류는 출시 이후부터 매달 30%가 넘는 판매 성장률을 기록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생산하자마자 바로 출하되는 상황이라 소비자들은 더욱 신선한 클라우드를 접할 수 있다"며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클라우드의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마케팅 활동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