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국카스텐이 새 앨범 티저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최근 인터파크INT와 전속 계약을 체결하며 새 출발에 나선 국카스텐이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다음 달 발매를 앞둔 정규 2집 앨범 ‘FRAME’의 티저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어둠으로 뒤덮인 공간에 홀로 앉아있는 아이의 모습과는 달리 다소 경쾌한 휘파람 소리가 시선을 잡아 끌며 시작되는 이 영상은 날카롭고 강렬한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삽시간에 분위기를 전환, 스피디한 카메라 워킹과 불안함에 가득 차 보이는 아이를 둘러싼 정체불명의 소품들이 심오한 의미를 내포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국카스텐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조용필의 `헬로우(HELLO)`를 비롯, 타이거JK, 씨스타, 정기고등과 작업한 실력파 비쥬얼 아티스트 룸펜스가 참여해 국카스텐의 음악적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유니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영상미를 완성시키며 역대급 뮤직비디오가 탄생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인터파크INT 측은 “국카스텐이 정규 앨범으로는 지난 2010년에 발매한 1집 앨범 이후 무려 4년 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다. 작사, 작곡부터 편곡까지 음악적 욕심이 뛰어난 밴드인 만큼 이번 정규 2집 앨범을 위해 많은 심혈을 기울였으니 다음 달 발매를 앞둔 국카스텐의 새 앨범에 많은 팬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27일 새 앨범의 티저영상을 공개한 국카스텐은 다음 달 11월 정규 2집 앨범 ‘FRAME’의 발매를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