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도신도시에 새롭게 들어오는 오피스텔은 같은 브랜드라고 하더라도 다른 지역에 들어오는 오피스텔과 비교하여 매우 특성화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임대수요자들이 많이 찾는 오피스텔이 결국 투자하기 좋은 오피스텔이라는 것이 수없이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여 이루어낸 건설사의 역작이라고 할 수 있다.
롯데건설은 좁은 공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최근 분양한 오피스텔에 적용시키고 아파트 못지않은 실속설계를 선보이는 등 소형주택상품의 진화를 이끌고 있다.
작년에 개발을 완료하고 올해 특허(출원번호 제 2013-0022883 호)를 취득한 ‘스터디베드’는 오피스텔 공간에 최적화된 아이디어 상품으로 평상시에는 책상으로 이용하다가 밤이면 침대를 펼쳐 잠자리로 활용하는 다기능 가구이다.
스터디 베드는 책상이 수평을 유지하면서 그대로 침대 밑으로 들어가기 때문에 별도로 물품을 정리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책상에는 콘센트와 인터넷 선을 추가해 기능성을 높였고, 침대로 이용할 때에도 누운 상태에서 조명을 점멸할 수 있도록 스위치를 설치해 편리성을 높였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는 오피스텔을 시작으로 향 후 건설되는 오피스텔에 적용될 예정으로 소비자와 투자자들의 긍정적인 호응이 예상되고 있다.
이와 함께 소형주택의 공간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또 다른 상품으로 다기능 화장대와 인출식 식탁이 있다. 다기능 화장대는 수납장의 문이 선반과 받침대로 변하여 각종 수납공간을 갖춘 화장대 및 간이 데스크로 활용할 수 있고 전원콘센트 및 인터넷 선까지 설치하여 사용자의 편의를 높였다.
인출식 식탁은 서랍처럼 꺼낼 수 있는 식탁으로 주방 공간에 식탁과 같은 많은 공간을 차지하는 별도의 가구를 들이지 않아도 되는 장점이 있다.
오피스텔에 들어서면 일자로 설치된 가구는 일반적인 수납가구처럼 보이지만 숨겨진 공간을 활용한 가구들로 펼치면 침대도 있고, 문을 열면 화장대가 나오고, 뽑으면 식탁이 되는 것이다.
실수요자들의 요구에 맞춰 공간활용을 통해 오피스텔을 아파트처럼 진화시킨 부분도 눈길을 뜬다. 오피스텔은 아파트와 비교해서 발코니가 없다 보니 세탁 후 빨래를 건조할 공간이 마땅치 않다. 롯데건설은 이런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해 오피스텔 내부에 인출식 빨래건조대를 설치하고 의류건조기를 유상옵션으로 제공한다.
또 기존의 오피스텔의 세탁기가 아파트와 달리 실내 공간에 있었다면 송도 캠퍼스타운 오피스텔의 경우 세탁기가 욕실 내에 설치되어 있고 빨래수납과 세탁선반까지 제공되어 세탁물 관리가 원스탑으로 가능하다.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 오피스텔은 34 ㎡ A/B의 경우 유리슬라이딩 도어가 유상옵션으로 제공되어 침실공간을 별도의 공간으로 분리할 수 있고 3가지 포인트 칼라(Red, Green, Yellow) 선택제를 제안하여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분위기를 고를 수 있다. 현재 송도 캠퍼스타운 스카이는 일부 세대는 이미 마감이 완료된 상태라고 전했다. 문의 : 1599 - 99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