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MC몽(본명 신동현)이 새 앨범 ‘MISS ME OR DISS ME (나를 그리워하든 비난하든)’으로 5년 만에 무대로 돌아온다.
28일 MC몽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스 미 오어 디스 미(Miss Me or Diss Me)’의 트랙리스트와 앨범 재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MC몽의 소속사 관계자는 “MC몽의 정규 6집 앨범 ‘MISS ME OR DISS ME`의 타이틀곡이 ‘내가 그리웠니’로 결정됐다”며 “13곡 모두 MC몽이 직접 작사했으며, 이번 앨범은 5년 공백기 동안 MC몽, 자신의 이야기들로 그리움과 희망, 사랑을 노래하고 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내가 그리웠니’는 세상으로 나오기까지의 두려움이 음악이라는 하나의 공통분모로 해소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곡으로 MC몽 자신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앨범은 2009년 정규 5집 이후 5년 만에 나오는 앨범으로 백지영과 그룹 리쌍의 개리를 포함해 허각과 린, 범키, 에일리, 걸스데이 민아, 시스타 효린 등 화려한 피처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MC몽 컴백 소식에 누리꾼들은 “MC몽 컴백 소식,의도는 아니었다고 해도 앨범 명이 자극적이네", "MC몽 컴백, 피처링 장난아니네 가요계 어벤져스가 따로 없네", "MC몽 컴백 소식, 5년 만의 컴백이라 기대되긴 하네", "MC몽 컴백, `발치몽`이라는 주홍글씨는 계속 따라다닐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MISS ME OR DISS ME 앨범 자켓/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