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새로운 컨셉의 스마트폰 ‘아카(AKA)’ 출시를 앞두고 이달 말까지 ‘나만의 아카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아카(AKA)’는 ‘Also Known As’의 약어로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별명이나 애칭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다는 고객들의 개성, 성격 등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구입 순간부터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가 4~5개의 질문에 답을 하면 참여자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아카’를 제안받고, 4가지 ‘아카’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lgak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카’ 스마트폰(2대), 모자 브랜드 ‘햇츠온(hats-on)’과 함께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4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아카(AKA)’는 ‘Also Known As’의 약어로 나만의 특별함을 표현하는 별명이나 애칭을 의미합니다.
제품의 성능과 기능 측면보다는 고객들의 개성, 성격 등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구입 순간부터 자신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참여자가 4~5개의 질문에 답을 하면 참여자의 취향과 스타일을 반영한 나만의 ‘아카’를 제안받고, 4가지 ‘아카’ 캐릭터 중 자신과 닮은 캐릭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용 이벤트 페이지(www.lgaka.co.kr)에서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아카’ 스마트폰(2대), 모자 브랜드 ‘햇츠온(hats-on)’과 함께 만든 아카 캐릭터 모자(40개) 등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박종석 LG전자 MC사업본부장 사장은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이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찾아볼 수 있는 흥미로운 기회”라며 “소비자들이 원하는 차별화된 제품으로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