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사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면 주목할 만한 기회가 찾아왔다.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이하 유비온)’이 2014년도 사회복지사 과정을 마지막으로 개강하는 것.
유비온은 2014년 마지막 사회복지사 개강반 모집을 맞아 무조건 과목당 6만원 수강이 가능한 국내 최저가 수강료 이벤트를 개시한다. 기존 가격에서 파격 60% 할인된 가격이다.
11월 개강반으로 수강을 시작할 경우, 8개월 만에 최단기간 자격증 취득이 가능해 취업을 서두르는 30~40대 골드맘 및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유비온 관계자는 “유비온에서는 사회복지사 전문 1:1 담당 선생님이 수강신청부터 효율적인 사회복지사 자격증 취득방법까지 제시해드리고 있다”며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수험생들이 자격증을 취득하는 날까지 학습지원에 적극 나설 예정”이라고 전했다.
5과목 이상 결제하는 수강생에게는 교안 및 교재를 무료 증정하며, 상담을 받고 당일 5과목 이상을 신청하는 경우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30~40대 ‘공부하는 엄마’들을 위한 ‘골드맘 프로젝트’도 준비돼 있다. 이를 통해 골드맘에게는 무료로 다른 자격증 취득이나 기타 자기계발을 할 수 있게 지원해준다는 방침이다.
유비온 사회복지사 2급 과정은 스마트폰 출석이 가능하며, 과제는 단 1번만 치르면 되므로 큰 부담 없이 합격을 준비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유비온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www.iubion.com)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