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생’ 변요한이 공약 인증샷을 남겼다.
3일 변요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생 시청률 3% 공약중 따뜻한 커피 마시러 오셔서 응원해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변요한은 양복을 입고 5대5 가르마를 한 한석율의 모습 그대로였다.
앞서 tvN 금토드라마 ‘미생’(극본 정윤종·연출 김원석) 측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미생’ 시청률 공약 이행 3번째. 배우 변요한의 ‘프리 커피(Free Coffee)’. 그리고 홈페이지에 응모해주신 행운의 인턴사원 분 만나러 갑니다”라는 글과 함께 변요한의 포스터를 게재해 공약 인증을 예고한 바 있다.
변요한은 오늘(3일) 낮 12시 30분 강남역 8번 출구 투썸플레이스 앞에서 공약인 ‘프리 커피’ 이벤트를 진행했다.
앞서 ‘미생’ 주연 배우 6인(임시완 이성민 강소라 강하늘 변요한 김대명)은 시청률 3% 달성시 간식 및 치킨&맥주 쏘기, 프리허그 등의 공약을 내건 바 있다.
미생은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방송 3회에 3%를 돌파했고 이성민은 아침 출근길 직장인들과 프리허그를, 임시완은 한 회사를 찾아 야식을 선물해 공약을 지켰다.
변요한 공약 인증샷에 누리꾼들은 “변요한 공약 인증” “변요한 공약 인증, 나도 가고 싶다” “변요한, 나도 보고 싶어” “변요한, 한석율이랑 똑같아” “변요한, 대박” “변요한, 왜 대낮에” “변요한, 헐 낮에 하는게 어딨어” “변요한, 으아 부러워” “변요한, 나도 나도” “변요한, ‘미생’ 파이팅” 등 반응 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