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를 통해 새로운 힙합 루키로 떠오른 가수 올티가 신곡 `OLL`Skool(올스쿨)`의 티저를 공개,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올티는 지난 3일 자정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곡 `올스쿨`의 티저 영상을 기습적으로 공개해 음악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자정께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올티는 안경과 반듯한 옷차림을 착용, 학교 선생님으로 변신한 그는 학생에게 공부를 지도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흘러나오는 리듬에 몸을 맡긴 채 음악을 즐기는 악동다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15분 가량의 영상 속에서 학교 수업 종소리만이 울려 퍼져 신곡 `올스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1996년생의 올티는 일찌감치 그 실력을 인정받아 JJK가 이끄는 크루 앙드레빌에 합류, 언더씬에서 기본기를 다져온 힙합 유망주로 특히 지난 9월 종영한 Mnet `쇼미더머니3`를 통해 타블로-마스터우 멘토의 선택을 받고 생방송에 진출해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편, 쇼미더머니3 출연 이후 처음으로 발표하는 신곡 올스쿨은 ‘OLL’ 시리즈의 1탄 ‘OLL` Ready(올레디)’에 이은 후속곡으로 오는 4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