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등이 12월 개봉하는 영화 ‘상의원’의 캐릭터 포스터와 1차 예고편으로 공개돼며 주목을 받고 있다.
영화배급사 쇼박스 ㈜미디어플렉스는 4일 영화 ‘상의원’ 개봉을 12월로 확정했다고 밝히며 캐릭터 포스터 4종과 1차 예고편을 한번에 공개했다.
영화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이라는 비밀스런 공간에서 펼쳐지는 조선최초 의상을 다루는 사극으로 아름다움을 향한 다양한 군상들의 대결을 그릴 예정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는 왕실 최고의 어침장 조돌석 역의 한석규, 유행을 일으킨 천재 디자이너 이공진의 고수, 삶이 전쟁터인 왕비로 분한 박신혜,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외로운 왕 유연석의 모습이 차례로 담겨있다.
천진한 미소를 짓고 있는 고수와 진지한 눈빛의 한석규의 대조적인 모습으로 천재성과 장인정신의 두 사람의 대결 구도를 예고했다. 또 왕비 박신혜와 왕 유연석은 화려한 옷차림으로 슬픈 표정을 짓고 있어 그 사연에대해 궁금함을 자아냈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상의원 출연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캐스팅이 어벤져급이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내용이 흥미진진하다”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개봉일날 꼭 봐야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내가 좋아하는 배우만 있어”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