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파트너 안병일대표가 오는 6일 신규 서비스 ‘마법계좌 따라 하기’ 오픈을 앞두고 시장에 대해 언급했다.
안 대표는 시장이 엔저 공포의 엄습으로 인해서 굉장히 불안정하게 움직이고 있다며 일본이 80조엔의 양적완화 확대를 한다고 지난 주말 나온 뒤에 먼저 자동차 주들의 급락이 이틀째 나왔다고 전했다. 이는 또 다시 지수의 하락으로 나타나면서 종목의 하락을 불어 오는 분위기인데 최근 보면 자동차 주들의 주가가 바닥권에서 매수대가 나타나고 있는 점과 아울러 환율이 지난 9월 초의 100엔당 950원 부근에서 방어가 되고 있다는 것은 이미 충분한 내성이 생겼다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안 대표는 우리나라의 경우 중국증시와 상관관계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엔저로 인한 지수 하락인데 중국은 해당 기간 동안 꾸준하게 상승을 보이고 있는 모습을 볼 때 우리나라에 한정된 이번 시장 급락은 어찌 보면 좋은 매수 기회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판단된다며 모두가 두려운 시기이나 지금 시기에 포트를 잘 구성을 해 둔다면 남들 보다 보다 큰 수익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특히 우리나라의 10년 20년 후의 미래 먹거리가 무엇일지 지금은 굉장히 중요한 시기라고 강조하며 인구 고령화와 좋은 지식을 앞세워 앞으로 한국은 바이오와 관련된 신약, 유전체, 진단기기 시장이 크게 확대 될 것으로 전망했다.
한편 안병일 대표는 오는 6일 신규상품 ‘마법계좌 따라하기’ 오픈을 앞두고 장중 온라인 공개방송을 5일 실시한다.’마법계좌 따라 하기’는 기존 온라인 방송 서비스 형식에서 벗어나 모의투자 포트계좌를 볼 수 있는 서비스로 편입 종목 복기, SMS(포트 변경 시)를 추가 받을 수 있다. 오픈 기념으로 감사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며 오픈 전 예약 결제 자는 3개월에 12만원 할인 된 120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안병일대표 상품 가입 및 공개방송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1599-0700)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