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한소아가 강남 프로 복싱 대회 공식 모델로 선정돼 눈길을 끌고 있다.
AK프로모션 측은 5일 “7일 열리는 강남 프로 복싱 대회 ‘파이팅 코리아 시즌1(FIGHTING KOREA SEASON1)’ 공식 모델로 가수 한소아를 선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어 AK프로모션 측은 “평소 한소아의 외모와 건강미, 쾌활한 성격을 눈여겨보고 있었다. 복싱 홍보대사로서 최고의 자격을 갖췄기 때문에 차세대 복싱걸로 제격”라며 설명을 덧붙였다.
한소아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 라마다 호텔에서 열리는 강남 프로 복싱 대회 ‘파이팅 코리아 시즌1(FIGHTING KOREA SEASON1)’에 참석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강남 프로 복싱 대회 ‘파이팅 코리아 시즌1(FIGHTING KOREA SEASON1)’은 전 한국 챔피언 석봉준과 베르헬 네브란의 타이틀 매치 외에도 오픈 경기 6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한소아가 프로복싱대회 공식 모델로 선정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한소아의 과거 뮤직비디오도 화제가 되고 있다.
제이큐(JQ)와 함께한 한소아는 `눈엔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를 통해 파격 노출을 선보였다.
`눈엔눈 이에는 이` 뮤직비디오 속 한소아는 자기를 외면한 남자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 다른 남자와 차 안에서 사랑을 나누는 연기를 펼치며 화끈한 노출을 감행했다. 짧은 치마를 입고 있던 한소아는 남자 위에 올라가 셔츠를 벗는 도발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한소아 프로복싱대회 공식 모델 눈엔눈 이에는 이 소식에 누리꾼들은 "한소아, 뮤비보니 아찔하네", "한소아, 복싱대회 공식모델 축하해요", "한소아, 말랐는데 어딜 봐서 건강미?", "한소아, 축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작=AK프로모션/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