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효과?…2차 티켓 예매 전쟁! "몇 분만에 매진...?"

입력 2014-11-06 14:36  



류정한-조승우-박은태 주연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2차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6일 오후 2시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주요 예매처를 통해 2차 티켓오픈에 들어갔다.


티켓오픈 때마다 ‘전 예매처 서버 동시 다운’, ‘티켓 오픈 당일 판매량 점유율 83%’, ‘포털 검색어 순위 1위’ 등 한국 뮤지컬 역사상 유례가 없는, 새로운 기록을 세웠던 뮤지컬 ‘지킬앤하이드’는 이번 티켓오픈에서도 이전 자신이 세웠던 기록을 경신하고, 새로운 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됀다.


관객들 역시 1차 티켓오픈 다음 날부터 2차 티켓오픈에 대한 일정을 예매처와 기획사에 문의, 티켓 예매 전쟁을 예고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렇다보니 2차 티켓오픈에 대한 일정과 내용이 공지된 지난 10월28일에는 티켓오픈과 캐스트 일정에 대한 문의 전화가 폭주해 오디뮤지컬컴퍼니와 오픈리뷰의 다른 업무가 마비될 정도였다고 전해지고 있다.


무엇보다 1차 티켓오픈 당시 조승우는 기존 자신의 매진 기록이었던 지난 2010년 ‘15분 만에 매진’ 기록을 5분 이상 앞당겼고, 전회차 매진이라는 기록을 이어가고 있어 크리스마스 시즌과 연말, 연시 시즌의 공연이 오픈되는 이번 티켓오픈에서는 어떤 새로운 기록을 세울지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한국 초연 10주년을 기념하는 2014년 공연에는 초연 당시 참여했던 거의 모든 스태프들과 류정한, 조승우, 박은태, 소냐, 리사, 린아, 조정은, 이지혜 등 국내 최고의 뮤지컬 배우들이 참여해 다시 한 번 한국 뮤지컬 역사에 길이 남을 무대를 만들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지킬앤하이드’의 2차 티켓오픈은 오는 12월16일부터 2015년 1월4일까지의 공연에 해당하는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2차 티켓 오픈에 누리꾼들은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난 이거 왜 재밋다는지 모르겠음"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조승우 티켓파워 어마어마하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이미 봤지만 조승우껀 한번 보고 싶긴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뮤지컬 지킬앤하이드)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