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해준이 `미생` 영업 3팀에 합류한다는 소식에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지난 11일 임시완은 자신의 SNS에 "미생의 11월 11일 11시 11분"이라는 글과 함께 배우 `박해진`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미생` 출연진들의 모습이 담겨있다. `영업3팀` 임시완과 이성민, 김대명과 함께 새로 합류한 박해준의 모습을 볼 수 있다.
배우 박해준은 `미생`에서 천관웅 역을 맡았다. 경력직으로 입사해 지지기반이 약한 탓에 권력 라인을 타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로, 원래 자원 1팀이었으나 영업 3팀으로 발령받은 인물이다.
`영업3팀`에 합류한 배우 박해준은 영화 `화차`, `화이` 등에 출연했다.
특히 박해준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닥터이방인`에서 이종석을 끈질기게 쫓는 모습이 소설 `레미제라블`의 `자베르 경감`을 연상시켜 `차베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박해준이 맡은 차진수는 스스로 권총자살하며 생을 마감해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한편 `미생`은 바둑이 인생의 모든 것이었던 장그래(임시완 분)가 프로 입단에 실패한 후 뛰어든 냉혹한 현실의 모습을 현실감있게 그린 드라마다. 특히 회사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며 인기를 얻고 있다.
`미생` 박해준에 네티즌들은 “`미생` 박해준, 차베르였어?", "`미생` 박해준, 어디서 봤다 했더니", "`미생` 박해준, 닥터 이방인 안 봐서 모르겠네", "`미생` 박해준, 기대된다", "`미생` 박해준, 리메이크의 교과서 미생 대단", "`미생` 박해준, 연기 기대돼"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사진=미생 홈페이지/ 임시완 트위터/ 방송화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