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투베이비 추천하고, 이벤트 경품도 받고, 클럽팜비 포인트도 쌓으세요!”
주식회사 청담은(대표 김영식 www.farmtobaby.co.kr)의 영유아식 전문브랜드 팜투베이비는 이달 13일부터 내년 2월 12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클럽팜비 포인트’ 오픈 기념 경품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럽팜비 포인트’란 팜투베이비 이유식을 직접 이용하고, 주변 지인들에게 소개하는 회원에게 지급하는 포인트제도로 연중 상시 운영된다. 피추천인이 첫 구매한 금액의 10%를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포인트로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다. 예를 들어 20만원어치 제품을 구입하면 2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추천인과 추천을 받은 사람 모두에게 지급한다.
경품이벤트는 팜투베이비 회원 중 추천인으로 등록된 사람과 이벤트 기간 중 클럽팜비 포인트가 5000점이상 등록된 사람이 응모 대상이다. 추첨권은 추천인으로 등록될 때마다 1매씩 발행되며, 클럽팜비 포인트가 5000점이 쌓여도 기회가 부여된다.
추첨권 발급 후 당첨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할 수 있다. 1등에게는 스마트빔, 2등에게는 크림하우스 놀이매트, 3등에게는 무스텔라 베이비로션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참가한 모든 응모자에게는 참여상 1000포인트가 지급된다.
한편, 팜투베이비는 11월 17일부터 후기, 완료기 이유식을 가격 변동 없이 기존 160g에서 170g으로 증량해 소비자 만족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팜투베이비는 일반 쌀보다 3~4배 비싼 유기농쌀(배아미)을 비롯해 무항생제 1등급 한우, 무항생제 닭, 동물복지 유정란, 친환경배, 친환경 무산김, 무농약 버섯과 양파 등 국내산 고품질의 식재료만을 엄선해 사용하는 재료부터 다른 ‘명품 영유아식.’
제품 표시사항에 식재료 등급 뿐 아니라, 원산지를 지역까지 표기하고 있어 식재료에 대한 높은 신뢰도로 재구매율이 80%에 이르는 등 엄마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양질의 식재료 수급을 위해 전국 친환경 농산물의 70%를 생산하는 전라남도 나주에 전용 공장을 지어 가동하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