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을 맞아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서울에서 출발해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는 포천을 방문하고 있는 사람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경기도 포천 하면 막걸리와 포천이동갈비가 유명한데 주말은 물론 요즘 같은 연말이 되면 포천이동갈비를 맛보러 오는 손님들로 북적인다
그 중 산정호수 맛집으로 유명한 `이동궁전갈비`는 25년 전통의 맛집으로 백운계곡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수려한 경관을 즐기며 맛있는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산정호수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이동궁전갈비`는 1인분이 450g으로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이동갈비를 즐길 수 있고, 최고급 갈비를 사용하여 육즙이 많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또한 깔끔한 밑반찬과 시원한 냉면, 된장찌개, 이동막걸리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어 산정호수 맛집만의 또 다른 즐거움을 주고 있다.
산정호수 맛집 `이동궁전갈비`는 족구장, 잔디밭, 노래방, 800여석의 넓은 단체석이 준비되어 있어 연말 가족모임이나 회식, 야유회 장소로도 많이 이용되고 있으며 단체를 위한 차량지원까지 가능하다.
산정호수 맛집 근처에는 백운계곡, 산정호수, 허브랜드, 아트밸리, 국립수목원 등 유명 관광지가 있어서 맛과 볼거리 모두를 충족시키는 맛집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