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SBS 장예원 아나운서의 미모를 칭찬한 가운데 과거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눈길을 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매직아이`에는 아나운서 장예원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이날 방송에서 MC 이효리는 "녹화 전 화장실에서 마주쳤는데 너무 예쁘더라”며 “마치 아이돌 같았다"고 장예원의 외모를 칭찬했다.
MC 김구라 역시 "배우 이유리 씨 닮은 것 같다"며 칭찬했고, 이효리는 "(장예원 아나운서는) SBS 인기의 중심이다"고 덧붙어 웃음을 자아냈다.
방송 직후 장예원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졸업 사진이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올라왔다. 사진 속 장예원 아나운서는 고등학생의 풋풋하고 귀여운 외모로 지금과는 또 다른 매력을 풍겨 눈길을 끌었다.
매직아이 장예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매직아이 장예원, 이효리가 칭찬할만 하네", "매직아이 장예원, 모태 미녀네", "매직아이 장예원, 어렸을때부터 엄청 예뻤네", "매직아이 장예원, 귀염상이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예원은 1990년 생으로, 숙명여자대학교 3학년인 23살에 SBS에 입사해 최연소 아나운서라는 타이틀을 거머쥐었다. 장예원은 교내 방송국에서 방송인을 희망해왔으며 3년 간 숙명여대 홍보모델로 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