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1일 방송되는 tvN 금토드라마 ‘미생’(정윤정 극본, 김원석 연출, 윤태호 원작) 11회에는 매력적인 악역 연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 박해준이 본격적으로 등장한다.
임시완, 이성민, 김대명에 이어 영업3팀의 완전체를 구성할 뉴페이스 박해준은 영화, 드라마를 통해 매력적인 악역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로, 이미 방송 전부터 미생 연관어로 실시간 검색어에 연일 오르며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와 응원을 받고 있다.
박해준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이자 극단 차이무 소속으로, 연극무대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연기 경력을 쌓았으며, 영화 ‘화차’(2012), ‘화이’(2013)를 통해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올 상반기에는 드라마 ‘닥터 이방인’에서 북한 대남공작부 요원 차진수 역으로 활약, ‘차베르’라는 별명까지 얻으며 주연 못지않은 존재감으로 주목을 받았다.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 ‘미생’에 전격 합류한 박해준은 ‘극단 차이무의 이성민 선배를 비롯하여 사랑받는 영업 3팀의 일원으로 시청자들을 실망시키지 않는 천관웅을 그려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과 각오를 전해왔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미생’ 박해준, 드디어 나오는구나”, “‘미생’ 박해준, 보고 싶었어요”, “‘미생’ 박해준, 드라마 갈수록 흥미진진해지네”, “‘미생’ 박해준, 이번 방송 완전 긴장하면서 볼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박해준의 합류를 반겼다.
한편, 갑들의 전쟁터에 던져진 을의 고군분투와 눈물겨운 우정 이야기를 그린 tvN 금토드라마 `미생`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