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리더 원준의 조촐한 생일 파티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KBS2 ‘뮤직뱅크’로 두 번째 미니앨범 `리얼 토크(Real Talk)`의 타이틀곡 `진짜가 나타났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 소년공화국이 늦은 밤 자신들의 연습실을 찾아 리더 원준의 생일파티를 가졌다.
소년공화국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사진에는 리더 원준이 한 개의 초가 꽂혀진 생일 케익을 들고 멤버들과 환하게 웃고 있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진짜가 나타났다`로 바쁜 컴백활동과 멤버 수웅의 대입 수시전형 합격소식과 함께 리더 원준의 생일까지 즐거운 11월을 보내고 있으며 타이틀 곡`진짜가 나타났다`는 게임 속 주인공(Video Game)에서 시작해 여친 바보(`예쁘게 입고 나와)로 이어진 ‘판타지 3부작’의 완결편이다.
이번 미니앨범 `Real Talk`에는 또 하나의 타이틀 곡이라는 평을 받고 있는 수준 높은 R&B 넘버 `인형` 및 리더 원준이 직접 작사/작곡한 `몽유`, 그리고 신사동호랭이가 참여한 `Pump` 및 `가운데` 등 총 7곡이 수록됐다.
소년공화국은 21일 KBS2 `뮤직뱅크`에 이어 22일 MBC `음악중심과 23일 SBS `인기가요`를 통해 `진짜가 나타났다`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