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hnson Controls Global WorkPlace Solutions Korea(이하 GWS 코리아) (대표 박동주) 임직원들은 최근 1000포기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24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이번 행사는 GWS 코리아 임직원 및 가족과 자원봉사센터 등 총 150명이 참여해 경기도 여주시 품실자연관에서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를 열었다.
이날 GWS 코리아 직원과 자원봉사자는 배추/무 다듬기, 배추 절이기 및 양념 만들기, 배추 양념 버무리기, 김치 포장 및 배달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특히 행사장에는 박동주 대표와 품실자연관 관계자들이 행사장을 찾아 GWS 코리아 임직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배추 양념 버무리기 작업에 나서 큰 힘을 보탰다. 행사를 마련한 GWS 코리아에서도 김장관련 OX퀴즈, 경품 추첨 등의 이벤트로 축제 분위기를 연출해 참가 자원봉사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김장김치는 노인복지회관, 미혼모단체, 장애인시설, 아동복지 등 전국 18여개 지역 사회복지시설 및 어려운 불우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박동주 대표는 " GWS 코리아의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에 기꺼이 동참해 주신 자원봉사센터를 비롯한 여러 봉사단체에 깊이 감사 드리며, 우리가 전달한 김치가 지역사회의 불우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미약하게나마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 글로벌 기업으로서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GWS 코리아가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