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열애설` 박태환 장예원(사진=더팩트) |
`열애설` 박태환 장예원, 데이트 차량도 명품
27일 더팩트에 따르면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는 지난달 25일 중순 서울 강남구 청담동 레스토랑에서 다정한 모습으로 식사를 했고, 이 자리에는 서인 MBC 아나운서, 수영선수 류윤주도 함께 했다. 박태환과 장예원 아나운서는 이날 식사를 마친 뒤 데이트를 즐겼다.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는 일주일 후에는 서울 강남구 청담동 근처 멀티플렉스 영화관에서 영화를 관람하기도 했다.
열애설에 박태환 측은 "지인 소개로 몇 차례 만났고,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였다. 젊은 남녀가 소개로 만나 식사하고 이야기 나누는 것은 있을 수 있는 일 아니냐. 아직 뭐라고 말씀 드릴 수 없다"고 입장을 밝혔다.
SBS 측도 "장예원에게 확인한 결과 아무 사이가 아니라고 한다. 친한 오빠, 동생이기 때문에 영화도 함께 볼 수 있었던 것이다"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박태환과 장예원이 데이트를 즐긴 차량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달에는 레인지 로버로 데이트를 즐겼고, 이달에는 아버지의 승용차인 아우디 A8 차량을 이용해 데이트를 즐겼다.
레인지 로버는 고급 SUV로 최대 2억 원을 호가한다. 전고는 1835mm, 전폭은 2073mm로 넓은 실내에 멋진 디자인을 자랑한다. 아우디 고급 세단 A8 가격은 최대 1억 4000만 원대다. 높은 토크의 엔진 출력으로 빠른 변속이 가능하며 스포티한 성능과 작동의 편의성까지 세련된 디자인의 인기가 높은 차량이다.
박태환은 역대 한국 스포츠 사상 개인 최다(20개) 메달리스트이자 올림픽 수영 종목에서 최초로 금메달을 획득한 한국을 대표하는 수영선수다.
장예원은 숙명여자대학교 미디어학부 출신으로, 대학교 3학년 재학 중 SBS 아나운서로 입사해 최연소 아나운서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네티즌들은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잘어울리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금방 친해지겠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부럽다”, “박태환 장예원 열애설, 예쁜 사랑해라”, “박태환 장예원 아나운서, 열애설 부인을 왜?” 등의 반응을 보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