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아침 화장을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여준 반영구 화장은 여성들의 아침을 여유있게 만들어준 1등 공신이다.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반영구 화장을 원하는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반영구 화장 전문가, 즉 세미 퍼머넌트 아티스트들의 양성이 시급해졌다.
이러한 추세 때문에 세미 퍼머넌트 아티스트가 되기 위해 반영구 화장 학원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반영구 화장 아카데미를 찾을 때에는 단순 클리닉을 비교해 보는 것도 좋지만 체계적인 교육과정이나 현장실습 그리고 취업까지 도와줄 수 있는 곳을 찾는 게 중요하다.
소향&MS캐츠 아카데미는 소향라포리스 피부 성형외과와 MS캐츠아이가 만나 이뤄낸 반영구 아카데미로서 병원 원장인 전문의의 직접적인 강의를 받을 수 있어 마취법 등에 대해 더욱 안전하고 전문성있는 교육을 제공한다.
의사가 직접 하는 강의는 물론 각 지역에서 내로라하는 베테랑 강사진들이 오로지 소향&MS 아카데미 뷰티아트센터를 위해 모였다고 한다. 수강생들은 병원과 반영구센터에 직접 견학을 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카데미에서 배웠던 것들 모두를 직접 보고 어떻게 시술되는지를 몸소 체험할 수 있다. 이론과는 또 다른 현장에서의 능수능란한 스킬, 테크닉들을 배울 수 있어 수강생들로부터 인기를 끌고 있다.
소향&MS캐츠 아카데미는 성형외과 및 피부과인 소향라포리스와 인트라 시스템을 구축했기 때문에, 소향 & MS아카데미 뷰티아트센터의 과정을 모두 마친다면 병원 해외 취업과 같은 보다 폭 넓은 취업의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다.
반영구 화장의 인기가 부각되면서 불법시술에 대한 문제가 자주 발생하고 있다. 소향&MS 아카데미는 의사가 강의할 뿐 아니라, 자체 의료기관에서 합법적으로 문제를 해결해주려 노력하는 등 수료 후에 학생들이 안정적인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도와준다는 점에서 차별화된다.
한국경제TV 블루뉴스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