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희준 김옥빈 열애 한달전 결별?
배우 이희준과 김옥빈이 열애설을 인정했다.
이희준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이희준과 김옥빈이 1~2개월 전부터 교제하고 있다"면서 "드라마 `유나의 거리` 종영쯤 좋은 감정으로 발전한 것으로 안다"며 열애설을 인정했다.
김옥빈의 소속사 윌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도 "김옥빈과 이희준이 열애 중"이라며 현재 교제한 지 약 한 두 달 됐다고 밝혓다.
이희준과 김옥빈은 최근 종영한 종합편성채널 JTBC 월화드라마 `유나의 거리`에서 각각 김창만 역과 강유나 역으로 등장해 달달한 커플 연기를 선보여 현재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두 사람이 체코 프라하를 여행 중이라는 목격담과 함께 사진들이 공개됐다. 해당 목격자는 이 게시물을 통해 김옥빈과 이희준으로 보이는 남녀가 개인 가이드와 동행해 여행을 즐겼고, 주변의 시선을 느낀 후 얼굴을 모자로 가렸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옥빈 소속사는 현재 유럽여행도 함께 간 것이 맞다고 밝혔다.
한편, 이희준은 `유나의 거리` 종영 후 기자들과 만난 자리에서 "여자친구였던 배우 노수산나와 3년 만에 헤어졌으며, `이희준의 전 여자친구`라는 말을 듣게 해 미안하다"고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선후배 사이인 이희준과 노수산나는 2011년부터 교제했다. 2012년 이희준이 KBS2 `넝쿨째 굴러온 당신`으로 인기를 얻자 열애 사실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3년 열애 끝에 올 초 결별했다.
이 같은 사실이 알려지면서 네티즌들은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한달만에 빠르네”,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혹시 양다리?”,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조금 빠른것 같다`,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좀 그렇네”, “노수산나 결별 이희준 김옥빈 열애, 잘 만났으면”는 반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