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케어 브랜드 아크웰이 산업통상자원부에서 후원하는 `2014 대한민국 히트상품` 민감성 피부 케어를 위한 전문 브랜드 부문에 선정된 기념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크웰 홈페이지에서 히트 상품 수상 기념으로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덧글 이벤트는 ‘히트 상품 수상 축하 메시지’를 덧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아크웰 2014 히트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아크웰 2014 히트 박스’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아크웰 수분크림(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과 ‘아크웰 아쿠아젠 이팩터’, 2015년 아크웰을 이끌어 갈 신제품 ‘아크웰 신비의 7일 요일팩’으로 구성돼 있다.
`2014 대한민국 히트상품`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이 조화를 이뤄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얻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아크웰 측은 "한국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아크웰만의 차별화된 유효 성분과 드럭스토어 내에서의 입지 강화를 바탕으로 민감성 화장품 부분 히트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히며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효과로 민감한 피부에 오히려 부담을 줄 수 있는 여타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와 달리, 아크웰은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최적화된 동의보감을 기초로 피부 바탕을 점진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라인을 강화해 드럭스토어 내 아크웰만의 포지션을 확고히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
아크웰 홈페이지에서 히트 상품 수상 기념으로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덧글 이벤트는 ‘히트 상품 수상 축하 메시지’를 덧글로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14명에게 ‘아크웰 2014 히트 박스’를 선물로 증정하는 방식이다.
‘아크웰 2014 히트 박스’는 한 해 동안 가장 사랑을 많이 받은 ‘아크웰 수분크림(아크웰 아쿠아 클리니티 크림)’과 ‘아크웰 아쿠아젠 이팩터’, 2015년 아크웰을 이끌어 갈 신제품 ‘아크웰 신비의 7일 요일팩’으로 구성돼 있다.
`2014 대한민국 히트상품`은 참신한 아이디어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 등이 조화를 이뤄 2014년 한 해 동안 소비자들로부터 최고의 가치와 만족을 얻으며 두드러진 활약을 펼친 브랜드를 선정, 시상한다.
아크웰 측은 "한국적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아크웰만의 차별화된 유효 성분과 드럭스토어 내에서의 입지 강화를 바탕으로 민감성 화장품 부분 히트 브랜드로 선정되었다"고 밝히며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효과로 민감한 피부에 오히려 부담을 줄 수 있는 여타의 코스메슈티컬 브랜드와 달리, 아크웰은 한국인의 피부에 가장 최적화된 동의보감을 기초로 피부 바탕을 점진적으로 개선시킬 수 있는 라인을 강화해 드럭스토어 내 아크웰만의 포지션을 확고히 만들어 나아가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국경제TV 김지원 기자
news@blue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