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이 선호하는 대표적 휴양지 괌이 최근에는 미국 명문대학교 입학을 위한 관리형 유학과 영어교육을 위한 단기어학연수, 방학영어캠프 장소로 각광받고 있다.
미국 괌은 한국에서 편도로 4시간 거리에 있어 지리적인 이점을 갖추고 있다. 따라서 부모들이 주말에 홀로 있을 자녀들을 방문하기 좋다. 밤에는 현지인들이 조깅을 할 만큼 높은 수준의 치안에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높다. 이에 방학기간을 이용해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 역시 급증하고 있다.
무엇보다 괌은 미국 본토와 동일한 커리큘럼으로 미국에서 유학생활을 하기 앞서 환경과 문화 영어 등에 적응할 수 있는 브릿지 장소의 역할도 가능하다. 이처럼 괌이 여러가지 이점으로 영어교육의 메카로 자리 잡으면서 린든아카데미아 역시 사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SAT, ESL, 단기어학연수, 관리형 유학, 영어캠프 등 영어교육과 관련된 괌의 대표 학원 린든아카데미아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양질의 서비스로 학생들의 성공적인 영어학습을 돕고 있다.
린든아카데미아는 미국 명문대학교 입학율이 높은 SAT학원으로 시작하여, 미국 명문사립학교 정규수업에 100% 참여하는 스쿨링과 다채로운 원어민 액티비티 및 관광, 체계적인 학원수업 등으로 자연스럽게 영어실력을 높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해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린든아카데미아 한기원 마케팅 팀장은 "괌은 안전한 아름다운 자연, 뛰어난 교육 환경을 자랑하며 저렴한 비용에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해 학생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추세에 린든아카데미아 역시 지사를 전국적으로 늘려 더 좋은 환경과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현재 린든아카데미아는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원주, 천안 등에서 지사 개설 협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지사는 전국적으로 설립되며 시장성이 높은 괌 교육창업을 준비 중인 많은 사람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
더불어 이번 린든아카데미아 영어캠프가 인기가 높아 아이만 참여하는 프로그램은 10명, 엄마와 함께 하는 프로그램은 5팀을 늘리기로 했고 현재 50% 정도 추가신청을 완료했다.. 명문사립학교 스쿨링과 고급 리조트에서 숙식을 제공하고 40인승 대형버스 3대 운행, 안전관리 스탭 및 원어민 강사만 20명이 투입되기 때문에 수준높은 영어캠프가 기대된다.
지사 개설과 영어캠프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lindenakademia.co.kr)에서 상담신청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